아수스, 가을 캠퍼스 로드쇼 개최
상태바
아수스, 가을 캠퍼스 로드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0.0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스(kr.asus.com)는 다양한 신제품을 앞세워 ‘아수스 가을 캠퍼스 로드쇼’를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는 오는 7일과 8일 각각 부산 동아대학교와 대구 대구대학교 2개의 대학에서 로드쇼를 시작으로 9일 한양대 그리고 13일 신촌과, 14일 코엑스의 2 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아수스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아수스 노트북 부스, 아수스 홍보존, 이벤트 부스 등 총 3개의 코너를 진행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경품들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수스 홍보존에서는 로드쇼 관련 홍보물에 부착 된 행운권 응모행사를 진행해 외장하드를 증정할 예정이며, 간단한 설문작성을 통해 기념품과 추첨을 통해 최고 사양의 10인치 노트북 N10, MP3 플레이어, 노트북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수스 이벤트 부스에서는 ▶아수스 N10 초콜릿 키보드를 통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키보드 게임▶아수스 N10 알텍랜싱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다트 게임▶아수스 N10 LED 백라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틀린 그림 찾기▶ 아수스 퀴즈▶아수스 N10 절대음감 게임 등 총 5개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아수스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되는 게임 및 퀴즈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우승자에게는 USB를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아수스 N10 시연 부스에서는 4대의 N10 시연 부스와 함께 N10 노트북에 탑재돼 있는 웹캠을 통해 사진 촬영 후 포토프린터를 통해 인화 할 수 있는 포토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9월 말 출시 된 아수스 N10은 10.2인치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와 지포스 9300GS GPU(256MB 그래픽 전용 메모리 포함), 6셀 배터리, 250GB 하드디스크, 인텔 아톰 CPU 그리고 HDMI 출력단자 등을 갖춰 10인치 노트북 모델 중 현존하는 최강의 스펙을 갖춘 모델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알텍랜싱 스피커와 블루레이 DVD 콤보 탑재로 모바일 풀 HD를 구현한 M50Vm, 상판의 독특한 패턴과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 F6V 컬러 노트북, 이탈리아의 명품 슈퍼카 람보르기니와의 전략적 제휴 아래 탄생한 럭셔리 노트북으로 람보르기니를 연상시키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탑재한 VX3노트북 등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노트북이 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