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전세계 UTM 시장 10분기 연속 1위
상태바
포티넷, 전세계 UTM 시장 10분기 연속 1위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8.10.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CEO 켄지, www.fortinet.co.kr)은 최신 IDC 보고서를 인용, 2008년 2분기에도 전세계 UTM 시장 매출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포티넷은 10분기 연속으로 글로벌 UTM 시장 리더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포티넷 측은 대기업 및 MSSP에 최적화된 차세대 보안 게이트웨이 솔루션의(secure gateway solution) 꾸준한 판매 증가가 1위 수성의 주요 키포인트가 된 것으로 분석했다. IDC 보고서에서 포티넷은 하이엔드 엔터프라이즈 UTM은 물론 엔터프라이즈 UTM 부문에서도 매출과 공급량 부문의 모두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지역별로 볼 때 우리나라를 포함한 아시아 시장과 서유럽 지역에서 모두 UTM 매출 1위로 나타났다.


포티넷의 켄지 CEO는 “최신 IDC 보고서에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주요 대기업의 코어망과 그 지사에서의 포티넷의 솔루션에 대한 도입의 증가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하이엔드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진출했다”라며 “이처럼 포티넷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MSSP 및 통신 사업자들의 코어망(Core Network)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전반적인 네트워크 보안 부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