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원광디지털대학교 UCC 공모전 진행
상태바
프리챌, 원광디지털대학교 UCC 공모전 진행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09.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네티즌들이 직접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성시종 www.wdu.ac.kr)의 광고를 만드는 ‘원광디지털대학교 UCC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UCC공모전은 프리챌과 원광디지털대학교의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전통과 실용성이 잘 어울러져 있는 원광디지털대학교에 대해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네티즌들에게 직접 원광디지털대학교의 홍보영상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기획됐다.

원광디지털대학교 UCC 공모전에 응모하려면 프리챌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이 직접 UCC를 만들어 11월 14일까지 올리면 된다.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창작한 UCC 또는 기존의 광고나 영상을 이용한 패러디 UCC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네티즌 평가와 자체심사를 더해 11월 25일 최종 수상자를 발표하며 1등, 2등, 3등 1명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을, 4등 5명에게는 10만원씩 총 상금 400만원을 수여한다.

또, 이벤트 기간인 7주 동안 ‘홍보영상 퍼가기’를 통해 가장 좋은 성적을 낸 네티즌들을 매주 10명씩 선정해 총 7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홍보영상을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많이 홍보할수록 높은 순위를 차지해 선물을 받을 기회가 커진다.

이외에도 원광디지털 대학 이벤트 페이지에 공모전과 관련된 내용의 덧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씩 총 70명에게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산요 작티 디지털 캠코더를 선물한다.

프리챌 손창욱 대표는 “프리챌은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원광디지털대학교와의 산학협력을 맺고 이번 UCC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디지털 대학교의 장점을 네티즌들이 많이 알고 미래설계에 참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뛰어난 아이디어를 가진 이들이 UCC 동영상을 만들면서 자신의 능력도 맘껏 펼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