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TV·조인스닷컴, ‘TV로 보는 열려라 공부’ 오픈
상태바
메가TV·조인스닷컴, ‘TV로 보는 열려라 공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09.3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m)는 조인스닷컴(대표 하지윤 www.joins.com)과 함께 중앙일보의 교육섹션 ‘열려라 공부’를 동영상으로 공동 기획, 제작한 ‘TV로 보는 열려라 공부’를 메가TV와 조인스TV에서 방영한다고 밝혔다.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교육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메가TV는 ‘TV로 보는 열려라 공부’에서 다소 딱딱할 수 있는 교육이라는 소재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형식으로 제작해 학부모와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TV로 보는 열려라 공부’는 10월 1일 ‘성적을 쑥쑥 올리는 24시간 제대로 활용하기’와 ‘상위 0.1% 학생들의 자투리 시간 활용 노하우’를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아이템을 구성할 계획이다.

또한 ‘공부 달인의 기초학습법’, ‘자식을 하버드에 보낸 어머니의 뒷바라지’, ‘알짜배기 사교육 정보’, ‘집에서 아이와 같이하는 학습방법’ 등 각 과목의 교육전문가들이 전하는 성공 노하우와 수재들이 실전에서 터득한 공부하는 비법 등 학생은 물론 학부모들에게도 살아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윤경림 KT 미디어본부장은 “TV로 보는 열려라 공부는 신문 지면에 기사로만 다뤄졌던 공부 방법을 TV프로그램으로 만든 새로운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IPTV의 실시간 방송, 방대한 콘텐츠, 양방향성을 활용해 메가TV가 새로운 교육매체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