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디자인 페스티벌 수상자 발표
상태바
KT, 디자인 페스티벌 수상자 발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09.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m)는 KT 아트홀에서 ‘2008 KT 디자인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입선작 10점과 본선작 9점을 선정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2008 KT 디자인 페스티벌’은 8월 18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Design Your Wonderfull Life’란 주제로 소재와 표현방법에 제한없이 접수받아 엄정한 심사를 거치고 이날 관련업계 디자이너들을 초대해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됐다.

KT 아트홀에서는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본선작 9점 중 심사워원들이 최종 수상 내용을 발표하고 KT 디자인경영담당 박혜정 상무가 대상 및 금상 수상자에게 상패와 부상을 시상했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원더풀 프라이즈 수상자 김단비 씨는 ‘Happiness In My Happy Faces’ 작품으로 상금 500만원과 2009년 프랑스 보부쉐 국제디자인워크샵 연수의 기회를 가지게 됐다.

금상에 해당하는 드림 프라이즈 수상자 김정아(홍익대 4년) 외 3명은 ‘Music Therapy Harp Chair’ 작품으로 상금 300만원과 2008년 도쿄디자이너스 위크 참관의 기회를 가지게 됐다.

박혜정 상무는 “이번 디자인페스티벌은 그래픽, 서적, 섬유, 조형 디자인 등 소재와 분야에서 새롭고 참신한 신인 디자이너들의 작품들이 폭넓게 접수됐다”며 “선정된 수상작은 내년도 기업다이어리, 선장품 및 건물 외벽 디자인등 다양한 작업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