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원광디지털대와 산학협력 체결
상태바
프리챌, 원광디지털대와 산학협력 체결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09.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페이지 구축 및 방송국 개설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성시종 www.wdu.ac.kr)와 원광디지털대학교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양 기관의 상호발전과 공익사업 진행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프리챌 손창욱 대표이사 및 임직원과 원광디지털대학교 성시종 총장 및 이진재 교무처장 등 주요 보직자가 함께 참석하여 체결식을 진행했다.

본 산학협력으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요가, 차문화, 전통공연 및 한방건강관련 전통문화 교육용 콘텐츠와 얼굴경영 등 실용복지분야의 우수한 교육용 콘텐츠를 프리챌에 제공하고, 프리챌은 본 콘텐츠를 프리챌내 원광디지털대학교 전용페이지와 학교방송국개설 등을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프리챌 임직원의 위탁교육 지원 및 임직원이 원광디지털대학교에 입학시 장학혜택을 하며 양사는 우수인력과 인재발굴을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과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 관련 연구분석 및 정보교류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원광디지털대학교 성시종 총장은 “UCC동영상 포털서비스 선두 업체인 프리챌과의 협약으로 원광디지털대학교만의 색깔이 있는 전통, 웰빙 분야의 교육용 콘텐츠를 널리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전통문화와 원광디지털대학교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프리챌 손창욱 대표는 “동영상 포털 프리챌과 전통과 실용성이 함께 어우러지는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가진 원광디지털대학교와의 산학협력으로 양 기관의 역량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프리챌은 원광디지털대학교의 우수한 강의 콘텐츠를 네티즌들에게 많이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미래를 이끌어나갈 우수인력 개발에도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