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보안 강화 VoIP 전용장비 출시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보안 강화 VoIP 전용장비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8.09.22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이 강력한 보안 기능이 탑재된 VoIP 전용장비인 ‘시큐아이 NXG500T(SECUI NXG 5000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VoIP는 통신 프로토콜의 보안 취약점과 IP네트워크의 취약점을 동시에 갖고 있어 보안대책 마련이 요청되고 있다.

시큐아이 NXG5000T는 서비스 사업자 네트워크 관문에 위치해 가입자의 네트워크 구성과 상관없이 VoIP서비스를 제공하는 SBC(Session Border Controller) 솔루션이다. 네트워크 관문에 위치함으로써 서비스는 물론 네트워크 보안을 수행하기에 용이한 장점이 있으며, 시큐아이닷컴은 보유한 방화벽 기술을 적용한 NXG500T를 통해 VoIP 네트워크 관문에서 SIP 기반 보안기능 뿐만 아니라 침입차단, DDoS 방어, SIP DDoS 방어, 인터넷 전화 스팸방지 등을 제공함으로써 보안이 강화된 VoIP 서비스를 보장한다.

시큐아이닷컴 김종선 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NXG5000T는 기간통신 사업자는 물론 해외지점과 인터넷 전화를 운용하는 대기업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적용할 수 있다”며 “적극적인 시장 개척으로 VoIP SBC 시장을 선점하겠다”고 밝혔다.

NXG5000T는 침입차단, IP DDoS 방어와 같은 네트워크 공격에 대한 방어 기능 외에도 호/미디어 접근제어, 토폴로지 하이딩 및 NAT Traversal과 같은 SBC 주요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SIP 헤더 필터링, VoIP 스팸방어, SQL 인젝션 공격 방어 및 SIP 기반 DDoS 방어와 같은 강화된 VoIP 기반 보안기능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