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기아차, ‘1박2일 경기도 탐험’ 와이브로 탐험대 모집
상태바
KT·기아차, ‘1박2일 경기도 탐험’ 와이브로 탐험대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09.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초고속인터넷 와이브로와 프리미엄 준중형 세단 포르테를 동시에 즐긴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m)는 오는 10월 와이브로의 수도권 확대를 기념해 기아자동차와 함께 ‘1박2일 와이브로 탐험대’를 모집한다.

KT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30대의 젊은 세대를 겨냥한 무선 초고속인터넷 KT 와이브로와 기아 프리미엄 준중형 포르테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밖에서도 자유롭게 인터넷까지 즐기는 모바일 라이프를 직접 체험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총 80명, 40개 팀으로 구성되는 탐험대는 10월 11일부터 11월 7일까지 4회로 나눠 주말에는 수도권 지역의 탐험을 통해 와이브로와 미니노트북, 그리고 포르테의 음성인식 DMB 내비게이션과 같은 첨단사양을 활용한 돌발미션을 수행하고, 주중에는 마음껏 해당 서비스와 제품을 이용하며 UCC 제작 콘테스트에 응모하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미니노트북, 와이브로 USB모뎀 등의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서울 및 수도권 거주자면 누구나 KT 와이브로 홈페이지(www.ktwibro.com) 또는 기아자동차 펀키아 홈페이지(www.funkia.kr)를 통해 9월 22일부터 10월 2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만 하더라도 캠코더, 화장품 냉장고,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