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 2D DCM 등 최신 버전 공식 발표
상태바
지멘스PLM, 2D DCM 등 최신 버전 공식 발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09.1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D-Cubed 컴포넌트 소프트웨어 제품 2종에 대한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버전의 소프트웨어들은 D-Cubed 컴포넌트의 일부인 2D DCM(2D Dimensional Constraint Manager)과 PGM(Profile Geometry Manager)의 54.0 버전으로 보다 향상된 기능과 성능을 기반으로 공정 상의 가속화에 큰 기대가 되고 있다.

실제로 신규 버전의 D-Cubed 2D 소프트웨어는 동시 다발적인 평행 작업을 가능하게 해주며, 이는 하나의 작업 카테고리 내에서도 멀티플 프로세스(Multiple Process)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업무 처리 속도의 혁신적인 가속화가 기대되고 있다. 또한 기존의 버전과는 달리 어느 한 지점에서의 설계 확장에 있어서 한 방향으로의 설계 전개만이 아닌 2가지 이상의 방향으로 설계를 전개해 나갈 수 있다.

특히 기존 스케치 지오메트리의 경우에는 설계에 따라 기존의 설계 각도가 지워지는 반면 신규 버전의 소프트웨어에서는 기존에 설정된 설계 각도가 유지된 채로 새로운 각도의 설계를 이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설계 담당자들로 하여금 반복 작업을 최소화시켜 준다는 점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D-Cubed 2D 54.0 버전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홈페이지 www.plm.automation.siemens.com/en_us/products/open/d-cubed/latest_release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