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2007년 E3 최고 게임 ‘크라이시스 워헤드’ 출시
상태바
EA, 2007년 E3 최고 게임 ‘크라이시스 워헤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09.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크라이시스 워헤드(Crysis Warhead)’ PC버전을 오는 9월 23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시스 워헤드’는 2007년 발매돼 큰 인기를 끈 ‘크라이시스’의 후속작으로 2007년 E3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크라이시스 워헤드’는 FPS게임으로, ‘크라이시스’의 주인공이었던 사익스 중사가 섬의 반대편에서 북한군과 싸워 첨단 기술을 획득한다는 내용이다. ‘크라이시스 워헤드’에서는 전편에 비해 진화된 나노 수트의 다양한 기능과 마음대로 변환할 수 있는 무기, 탈것들을 이용해 극비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더 난폭하고 격렬해진 전투를 위해 게이머는 단순한 생존을 넘어 정복을 위해 주변 환경에 적응하며 싸워야 한다. ‘크라이시스 워헤드’를 통해 게이머는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섬광, 새로운 탈것, 위장 기술 등의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다.

‘크라이시스 워헤드’는 스토리도 독립적이지만 오리지널 게임인 ‘크라이시스’ 없이도 설치와 실행이 가능한 단독 게임이다. 유저들이 가장 바라던 부분인 엔진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향상했으며, 특히 시스템 사양에 있어서는 최적화 작업을 거쳐 일반적인 PC 게이머들의 컴퓨터에서 하이옵션으로도 원활히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크라이시스 워헤드’는 영문판으로,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 가격은 2만8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