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구매 이벤트 개최
상태바
도시바,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구매 이벤트 개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09.0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코리아가 로맨틱 시리즈 2탄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출시를 기념해 명품 불가리 향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도시바의 로맨틱 시리즈 2탄인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출시를 기념해 노트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불가리 향수(3GB 메모리 업그레이드 중 택일)와 고급 숄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9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불가리의 향수 ‘블랙 오드뚜왈렛(40ml)’ 은 대담하고 도시적인 향과 깔끔한 블랙 디자인이 돋보이는 향수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글로시 로맨틱라인 커버를 탑재한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의 디자인 감성과 어울려 사은품으로 구성했다고 도시바측은 설명했다.

도시바의 로맨틱 시리즈 2탄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는 고급 그랜드피아노 외관 마감에 사용되는 ‘퓨전 사이닝’ 기법에 흑진주를 연상케 하는 ‘글로시블랙’ 키보드의 조화로 감성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의 눈을 만족시켰다.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는 도시바만의 ‘트루브라이트’ 기술을 적용한 클리어 슈퍼뷰(CSV) 액정과 35.6cm(14.1인치) 와이드 스크린으로 깨끗하고 시원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저음에서도 부드럽고 생동감 있는 음을 구현하는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해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용량 200GB 하드디스크를 탑재해 데스크톱에서나 가능했던 대용량 이미지, MP3, 동영상, UCC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을 쉽게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 세부 사항으로는 웹캠에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시키면 쉽고 빠르게 로그인 할 수 있는 ‘스마트 페이스 기술’, 노트북이 꺼진 상태에서도 휴대폰, PMP, MP3 등 다양한 휴대 IT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슬립앤차지(Sleep and Charge)’기능, 9가지 메모리 카드를 읽을 수 있는 9-in-1 멀티카드리더기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도시바코리아 김규진 부장은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해 줄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과 노트북의 편의성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면서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는 차별화 된 디자인과 사용환경을 배려하는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전자상가, 유명 온라인쇼핑몰 등 도시바코리아의 온, 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숍도시바(www.shoptoshib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맨틱 시리즈 1탄인 ‘새틀라이트 M300 로맨틱레드’ 는 초기 입고량이 조기에 매진 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