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도시바의 로맨틱 시리즈 2탄인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출시를 기념해 노트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불가리 향수(3GB 메모리 업그레이드 중 택일)와 고급 숄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9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불가리의 향수 ‘블랙 오드뚜왈렛(40ml)’ 은 대담하고 도시적인 향과 깔끔한 블랙 디자인이 돋보이는 향수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글로시 로맨틱라인 커버를 탑재한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의 디자인 감성과 어울려 사은품으로 구성했다고 도시바측은 설명했다.
도시바의 로맨틱 시리즈 2탄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는 고급 그랜드피아노 외관 마감에 사용되는 ‘퓨전 사이닝’ 기법에 흑진주를 연상케 하는 ‘글로시블랙’ 키보드의 조화로 감성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의 눈을 만족시켰다.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 는 도시바만의 ‘트루브라이트’ 기술을 적용한 클리어 슈퍼뷰(CSV) 액정과 35.6cm(14.1인치) 와이드 스크린으로 깨끗하고 시원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저음에서도 부드럽고 생동감 있는 음을 구현하는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해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용량 200GB 하드디스크를 탑재해 데스크톱에서나 가능했던 대용량 이미지, MP3, 동영상, UCC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을 쉽게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 세부 사항으로는 웹캠에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시키면 쉽고 빠르게 로그인 할 수 있는 ‘스마트 페이스 기술’, 노트북이 꺼진 상태에서도 휴대폰, PMP, MP3 등 다양한 휴대 IT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슬립앤차지(Sleep and Charge)’기능, 9가지 메모리 카드를 읽을 수 있는 9-in-1 멀티카드리더기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도시바코리아 김규진 부장은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해 줄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과 노트북의 편의성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면서 “’새틀라이트 M300 블랙로즈’는 차별화 된 디자인과 사용환경을 배려하는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전자상가, 유명 온라인쇼핑몰 등 도시바코리아의 온, 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숍도시바(www.shoptoshib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맨틱 시리즈 1탄인 ‘새틀라이트 M300 로맨틱레드’ 는 초기 입고량이 조기에 매진 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