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비, 초고속인터넷 품질측정 서비스 사이트 개편
상태바
벤치비, 초고속인터넷 품질측정 서비스 사이트 개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09.0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치비(대표 이준노 www.benchbee.co.kr)는 초고속 인터넷 품질측정 서비스 홈페이지(www.benchbee.co.kr)가 새롭게 개편돼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벤치비는 이용자가 직접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의 품질을 측정할 수 있는 서비스로 2000년 4월 처음 오픈이후 9년째 초고속인터넷 품질측정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벤치비의 품질측정 서비스는 매달 5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100만건 이상의 품질측정을 수행하고 있으며, 연간 1000만 건 이상의 초고속인터넷 품질 측정을 수행한 방대한 량의 측정 데이터를 보유해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별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품질지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의 킬러 애플리케이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VoIP 품질측정 기능을 새로 추가했고, 사업자별 서비스 목록을 보다 상세하게 개편해 서비스별로 보다 정확한 품질측정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00M급 광랜 서비스의 보편화, 윈도우 비스타 OS 사용자의 증가 등으로 인한 품질측정 결과값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품질측정 엔진을 100M급 광대역 회선 서비스에 최적화하고, 측정모듈의 비스타 OS 호환성 확보와 튜닝을 완료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HSDPA, CDMA 1X, 와이브로 같은 최신 3G, 4G 서비스의 품질측정 기능을 추가해 무선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품질측정이 새로이 가능하게 됐다.
 
벤치비는 기존에 10여년에 걸친 초고속인터넷 품질측정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랜 급의 초고속인터넷뿐 아니라 3G, 4G 무선 인터넷 서비스에 있어서도 최적화된 정확한 품질측정 시스템을 통해 수집된 방대한 량의 품질측정 통계데이터를 바탕으로 앞으로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 품질 관련 컨설팅과 서비스 제공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