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추석 도우미 서비스 마련
상태바
야후, 추석 도우미 서비스 마련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09.0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 거기, 카툰 등 추석 종합 서비스 제공
야후! 코리아(www.yahoo.co.kr)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알뜰하고 편안하게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추석 종합 서비스’를 마련했다. 
친지 선물 마련을 위한 ‘추석선물대전’은 물론 막힘 없는 고향길 방문을 위한 ‘실시간 교통 서비스’와 ‘고향안심보험무료가입’까지 다양한 서비스로 알찬 추석을 보내보자. 
 
추석 장보기, ‘추석선물대전’에서 한방에= 가격 비교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야후! 쇼핑은 추석 추천 상품을 한 자리에서 제공하는 ‘추석선물대전’(kr.shopping.yahoo.com/event/chusuk2008.html)을 진행한다. 한우세트, 효도선물, 제수용품, 한과/떡/차, 농/수산물, 건강용품 등 인기 선물을 품목별로 한 눈에 가격 비교해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백화점, 오픈마켓, 종합몰, 홈쇼핑 채널 등에서 진행 중인 추석 기획전을 제공하며, 특히 야후! 쇼핑에서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야후! 쇼핑을 통해 옥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야후! 거기에서 실시간 추천길 안내= 지역 검색 서비스 야후! 거기(kr.gugi.yahoo.com/ymap/navi.php)에서는 지도 위에서 바로 고속도로는 물론 수도권 및 부산 시내 주요 도로의 교통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실시간 교통(Live)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사용자가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면 현재 교통 상황을 반영한 추천 도로는 물론, 최단 거리, 예상 소요시간, 평균 속도 등 부가적인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CCTV 서비스로 직접 교통상황을 확인하고 출발 전 미리 계획을 짜는데 유용하다.
한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맛집, 나들이 장소, 별난 휴게소, 테마별 연휴 추천 여행 등 다양한 추석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야후! 금융, ‘고향길 안심보험’ 서비스= 야후! 금융에서는 9월 10일까지 고향길 안심보험 무료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향길 안심보험이란,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교통 사고, 질병, 상해에 대해 보장해 주는 보험이다. 재해 시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되므로, 귀성길에 오르기 전에 반드시 체크 해 둘만한 사항이다.
 
심심할 때 펼쳐보는 카툰세상= 짧은 연휴로 미처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고 남아야 하는 사람들은 무료 웹툰으로 무료한 시간을 달래보는 것도 한 방법. 야후! 카툰세상 (kr.news.yahoo.com/cartoon)은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는 인기작가들의 작품을 한 자리에 모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최고 인기 웹툰으로 꼽히는 ‘양영순’의 <천일야화>, 신문연재만화의 대표작, ‘비타민’의 <멜랑꼴리> 등 연재 완결된 인기 작품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인기 웹툰 작가인 비타민의 <바투바투>와 <골방환상곡>으로 유명한 ‘심윤수’의 <카케키코쿠>, 만화와 사진의 기막힌 반전이 폭소를 자아내는 ‘공포의 눈알’의 <짤림방지> 등 야후!에서만 독점으로 제공하고 있는 따끈따끈한 신작들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