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서비스 신임 대표에 허 홍, NHN CFO에 황인준씨 선임
상태바
NHN서비스 신임 대표에 허 홍, NHN CFO에 황인준씨 선임
  • 김나연
  • 승인 2008.08.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 최휘영 www.nhncorp.com)는 자사의 국내외 인터넷 서비스 운영관련 아웃소싱 계열사인 ‘NHN서비스’의 신임 대표에 허 홍 前 NHN CFO를, NHN CFO(최고재무책임자)에 황인준 前 우리투자증권 상무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NHN서비스는 국내 유일의 인터넷 포털 서비스 운영 전문 자회사로, 회사 규모가 커지고 국내외 사업이 다각화되면서 전략적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NHN의 핵심 계열사 중 하나다.

NHN서비스는 이번 허 홍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으로 경영 효율화와 더불어 NHN과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된다.

허 홍 대표는 8월 중 새 대표이사로 취임하게 되며, 現 대표인 오승환 대표는 겸직하고 있던 NHN 영업본부장 역할에 전념하게 된다.

허 홍 신임 대표는 2004년 8월부터 약 4년간 CFO로 재직하는 동안 NHN의 고속 성장에 많은 기여를 한 바 있다.

한편, NHN은 허 홍 대표의 취임에 따라 NHN의 신임 CFO(최고재무책임자)에 황인준 전 우리투자증권 IB사업부 상무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황인준 신임 CFO는 삼성전자와 삼성증권, 우리투자증권 등을 두루 거치며 IT산업과 기업투자 부문에서 뛰어난 능력과 성과를 보여온 재무 전문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