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선트, 팩스용 SoC 제품군 출시
상태바
커넥선트, 팩스용 SoC 제품군 출시
  • 김선애
  • 승인 2008.08.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선트 시스템즈는 잉크젯, 레이저, 감열식 팩스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SoC 솔루션 제품군 CX9543X SoC를 4일 발표했다. 이 제품군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솔루션 중 가장 고도로 통합된 팩스용 반도체 솔루션으로, 완전한 팩스 머신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핵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다.

CX9543X 팩스 솔루션은 문서 전송을 가능케 하는 V.17 SoftFax 기술을 사용해 듀얼 음성 아날로그-디지털 및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ADCs/DACs), 스피커 증폭기를 포함한 복수의 음성 입출력, 교차 스위치, 스캐너 및 다른 아날로그 센서 입력을 위한 추가의 ADC가 탑재돼 있으며, 다이렉트 프린터 컨트롤과 USB 인터페이스도 가지고 있다.

CX9543X 이미징 솔루션은 180MHz 속도의 32비트 RISC 프로세서 1개와 120MHz 속도의 DSP에 기반한 이미지 프로세서 1개, 그리고 288MHz의 유연한 I/O 프로세서 3개로 구동된다. 이 I/O 프로세서들은 스캐너, 프린터, 메모리카드, LCD같은 다양한 주변기기로의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신제품군의 추가적인 특징은 커넥선트의 SmartDAA 기술인데, 이는 DAA(Discrete Data Access Arrangement)의 구현하는데 비싼 부품을 사용할 필요 없게 만들어 부품비용을 낮춰준다. 이 SoC는 커넥선트의 CSS(Configurable System Solution) 아키텍처에 기반하고 있는데, 이것은 제조업체들이 하나의 디바이스를 다양한 지역의 다양한 플랫폼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제품 개발 비용을 더욱 낮춘다.

커넥선트 imaging 및 PC미디어 사업부의 르네 하트너(Rene Hartner) 마케팅 부사장은 “커넥선트의 새로운 문서 이미징 솔루션은 제조업체에게 풍부한 기능과 첨단 음성통신 기능을 갖춘 팩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들을 신속하면서도 비용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