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컨버지스, 네트워크 IT 서비스 제휴
상태바
KT·컨버지스, 네트워크 IT 서비스 제휴
  • 강석오
  • 승인 2008.07.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m)는 컨버지스(www.convergys.com)와 ‘전략적 제휴 합의서(Strategic Alliance Agreement)’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통해 네트워크 IT서비스를 국내에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KT와 컨버지스는 네트워크, 운영소프트웨어(애플리케이션), 통합시스템, 인력 운영 및 고객관리 등 컨택센터 관련 모든 솔루션을 통합적으로 제공해 윈-윈 효과를 도모하는 한편 향후 양사는 구체적인 협의를 통해 그 협력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KT 남중수 사장은 “기업들의 컨택센터에 KT의 유무선 통합네트워크와 선진 인력운영이 통합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컨버지스의 앞선 고객관리 노하우를 적용함으로써 비용절감 및 기업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컨버지스 데이브 도허티(Dave Dougherty) 사장 역시 “한국 최고의 네트워크인프라와 마케팅 능력을 가진 KT와 함께 고품질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컨버지스는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네티에 본사를 둔 다국적기업으로 연간 28억달러 매출을 올리는 컨택센터 아웃소싱 글로벌 1위 업체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