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리스웍스, 서재호 아태지역 영업총괄 부사장 임명
상태바
와이어리스웍스, 서재호 아태지역 영업총괄 부사장 임명
  • 승인 2008.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망과 센서기술을 이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 업체인 와이어리스웍스(WirelessWERX)는 신임 아태지역 영업총괄 부사장으로 서재호 전 이노패스소프트웨어 한국 지사장을 임명했다.

신임 서재호 아태지역총괄 부사장은 한국을 비롯 홍콩, 말레이시아 그리고 기타 아태지역에서 영업 및 기술지원조직을 총괄하게 된다.

서재호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디바이스 매니지먼트(DM) 전문기업인 이노패스소프트웨어에서 4년 동안 한국지사장으로 맡아 왔으며 국내 DM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와이어리스웍스 스티브 아팀 (Steve Artim) 사장 겸 CEO는 “우리는 아태지역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서재호 부사장이 본사임원으로 합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와이어리스웍스는 아시아지역에서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영업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재호 신임 아태지역 영업총괄 부사장은 “서울 사무소 개소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 내에 홍콩 아태지역 본부와 말레이시아 지사를 설립할 계획”이라며 “현재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부각되고 있는 다양한 무선기술과 센서기술을 이용한 유비쿼터스 서비스 시장에서 선도기업으로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와이어리스웍스는 올해 사이트웍스(SiteWERX)와 애드웍스(AdWERX) 제품을 처음 아시아지역에 출시했으며 블루투스를 이용한 특허기술인 위치기반 알고리즘을 통해 단말기에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