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콘텐츠 아카이브 플랫폼 HCAP, SAP 통합인증 획득
상태바
HDS 콘텐츠 아카이브 플랫폼 HCAP, SAP 통합인증 획득
  • 김선애
  • 승인 2008.07.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지사장 네빌 빈센트, 이하 HDS)는 자사의 콘텐츠 아카이브 플랫폼인 HCAP이 SAP의 통합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HCAP는 SAP의 ICC(통합 및 인증센터) 테스트를 거쳐 ‘SAP 넷위버 인증’을 획득, SAP의 모든 ILM(정보 수명주기)제품과 상호 운영이 가능하게 됐다.

HDS는 SAP 넷위버 인증을 통해 ▲웹데브를 통한 써드파티 커넥터의 복잡성과 추가비용 제거 ▲오브젝트 및 비정형 데이터의 아카이빙을 위한 SAP 애플리케이션 내 아카이브 및 보관 규정 적용 ▲HCAP의 사전 데이터 보호 기능, 복제 규정 기능으로 SAP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보호 기능 제공 ▲사용 정지에 있는 데이터의 암호화를 통한 SAP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보호 ▲이메일 및 파일 아카이빙과 같은 추가 아카이브 애플리케이션과의 협업 ▲정형․비정형 SAP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위한 확장 가능한 오픈 액티브 아카이브 플랫폼 사용가능 등의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HDS 코리아 관계자는 “HDS는 스토리지의 SOA라고 할 수 있는 ‘SOSS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HCAP와 같은 통합 플랫폼을 통해 기존 스토리지 자산을 활용하면서 ROI를 강화하고, 관리․운영 비용을 절감시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SAP인증을 통해 국내 기업 아카이빙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총판 파트너사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LG히다찌와 마케팅 및 영업력 확장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