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콤, 아태지역 SMB 마케팅 매니저 영입
상태바
쓰리콤, 아태지역 SMB 마케팅 매니저 영입
  • 승인 2008.07.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 보안, 데이터 통합 네트워킹 솔루션 전문업체 쓰리콤이 아태지역의 새로운 SMB 마케팅 매니저로 오드리 창(Audrey Chang)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오드리 창 쓰리콤 SMB 마케팅 매니저는 아태지역의 쓰리콤 총판 및 SMB 리셀러들을 총괄하면서 쓰리콤 SMB 제품의 인지도 및 쓰리콤 브랜드를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쓰리콤 SMB 마케팅 전략에 따라 혁신적인 SMB 제품을 아태 시장에 소개하고 SMB 리셀러들과 협력할 예정이다.

오드리 창 쓰리콤 SMB 마케팅 매니저는 쓰리콤에 합류하기 전 어바이어에서 아세안(ASEAN) 지역 마케팅 매니저로 근무하면서 모든 마케팅 프로그램의 기획과 관리를 맡았으며 채널 프로그램 관리를 비롯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보도 기사 개발을 위한 PR 및 마콤 업무에도 관여했다.

피터 차이(Peter Chai) 쓰리콤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마케팅 분야에서 1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오드리 창 마케팅 매니저는IT 마케팅 및 제품 유통 관리, SMB 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지닌 마케팅 전문가”라며 “SMB 시장에 대한 통찰력과 경험을 지닌 만큼 쓰리콤이 아태지역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