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해킹방어대회 대상 수상자 명예사원 임명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해킹방어대회 대상 수상자 명예사원 임명
  • 오현식
  • 승인 2008.07.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은 최근 국내 권위 있는 해킹방어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해킹보안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구사무엘(건국대 경영학 1) 씨를 명예사원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명예사원 임명은 미래 보안 전문가 양성에 적극 나서고 있는 시큐아이닷컴 활동의 일환으로 해킹보안에 뛰어난 자질을 보이는 구사무엘 씨를 지원하기 위함이다. 시큐아이닷컴은 시큐아이닷컴은 구씨의 남은 학기 대학 등록금을 전액 지원하는 한편, 방학기간 2개월간의 인턴십을 통해 구 씨에게 체계적인 보안 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사내에 구씨를 위한 공간을 마련, 사내 팀원들과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 씨는 올해 5월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한 제5회 해킹방어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것을 비롯, 전국대학교 정보보호동아리연합 주관 해킹대회 등 국내 유수의 정보보호 대회에서 여러 번 수상하며 해킹 보안 부문에서 뛰어난 역량을 입증했다.

시큐아이닷컴 김종선 대표이사는 “정보보안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국내 보안 전문 인력은 질적, 양적으로 부족하다” 면서 “시큐아이닷컴은 뛰어난 자질을 갖춘 구사무엘 씨와 같은 인재를 적극 지원하여 미래의 보안 전문가로 양성, 국내 보안 산업 발전을 이끌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