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하계 인턴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하계 인턴 프로그램 실시
  • 오현식
  • 승인 2008.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하계 인턴사원 13명을 선발, 일선 사업부서에 배치하고, 본격적인 인턴 실습교육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시큐아이닷컴은 기업의 비전에 적합한 맞춤형 우수 인재를 확보함과 동시에 학부생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시큐아이닷컴의 하계 인턴 사원들은 전국 대학의 정보보호관련 학과 3, 4학년 재학생으로 2개월 또는 6개월간 인턴십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시큐아이닷컴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개발 및 연구, 컨설팅, 취약점분석, 영업 등에 인턴사원을 배치해 실무에 필요한 기술을 익히게 할 계획이다. 시큐아이닷컴은 인턴십 우수 수료자에게는 입사 시 가산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인턴쉽 참여 학생은 현장감 있는 실무를 프로젝트 형태로 부여받고 팀장으로부터 그 결과에 대해 주, 월 단위로 주기적 평가를 받게 됨으로써 보다 내실있는 현장 체험을 받게 된다.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서는 1대 1로 배정된 지도 선배로부터 밀착형 지도를 받을 수 있다.

시큐아이닷컴 김종선 대표이사는 “우수한 인재는 우수한 기업을 만드는 한 요소가 아니라 기업 자체이지만, 최근 국내 경기 불황으로 많은 우수 인재들이 그 역량을 발휘할 기회조차 제공받지 못하고 있다”며 “시큐아이닷컴은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해 인재와 더불어 성장하는 모델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