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몬테비나 노트북 대학생 체험단 모집
상태바
아수스, 몬테비나 노트북 대학생 체험단 모집
  • 오현식
  • 승인 2008.07.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스(kr.asus.com)가 ‘ASUS 노트북 대학생 체험단 2기 CEO’를 오는 7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학생 체험단은 노트북의 주요 유저인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아수스코리아와 대학생활포털 캠퍼스라이프가 공동으로 마련한 행사다.

이번 체험단 2기는 5명씩 2개조로 총 1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아수스가 7월말 출시할 몬테비나 플랫폼 최신 노트북 F6V, F8Vr 2대를 비교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F6V(13인치)와 F8Vr(14인치)은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P8600을 장착, 다양한 프로그램 환경 아래 신속한 처리 성능을 제공하며, TFT 엑티브 메트릭스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우수한 화질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캠퍼스라이프 웹사이트(www.campuslife.co.kr)에서 체험단 지원 버튼을 눌러 체험단 신청 지원서 및 브랜드 설문조사에 응답을 거치면 된다. 체험단은 1차 지원서 심사 후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 최종 결정된다. 체험단 선정 발표는 8월 1일이며, 8월 6일부터 9월 18일까지 F6V, F8Vr를 사용할 수 있다. 아수스는 우수 체험단을 선정해 최우수상 2명에게는 체험노트북 무상제공할 계획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