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넷, LAN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 출시
상태바
세이프넷, LAN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8.07.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프넷코리아 (대표 황동순 www.safenet-inc.com)는 링크 계층에서 랜(LAN), 메트로 이더넷 통신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인 ‘MACsec’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제품은 보안툴킷인 ‘퀵섹/MACsec(QuickSec/MACsec)’과 IP용 보안엔진 ‘세이프엑셀 IP MACsec’ 제품 2종이다.

세이프넷의 퀵섹/MACsec과 세이프엑셀 IP MACsec 보안엔진은 레이어 2 랜과 메트로 이더넷 통신을 위한 스위치, 브릿지, 라우터 등의 네트워크 장비 제조사들에게 40Gbps의 속도를 가진 표준 준수 소프트웨어/하드웨어 하이브리드 보안 역량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네트워크 장비 제조 기업, 미디어 접근 제어 보안 (MACsec: Media Access Security) 컴플라이언스 시스템을 만드는 반도체 기업 등은 제품 개발 비용 절감, 제품의 시장 출시시간 단축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미디어 액세스와 관련한 802.1AE와 포트기반 네트워크 액세스 통제 관련 규정인 802.1 X-REV를 준수하고 있다.

세이프넷의 황동순 지사장은 “점차 까다로워지는 보안 요구사항에 대응하고자 하는 국내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에게 세이프넷의 MACsec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은 강력한 보안기능과 함께 시간 및 비용절감 효과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세이프넷은 퀵섹/MACsec과 세이프엑셀 IP MACsec 보안엔진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네트워크 관련 업계에 완전히 통합된 OEM 보안 솔루션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세이프넷은 OEM 제품으로는 퀵섹 (QuickSec) 보안 소프트웨어, 세이프엑셀 (SafeXcel) 하드웨어 보안 프로세서 및 반도체 IP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