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45만 단어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파인디지털, 45만 단어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
  • 김나연
  • 승인 2008.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45만 단어 음성인식 기술을 적용한 첨단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바이오(Bio)’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4일까지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바이오 출시를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달여 동안 진행되며, ▲전 구매 고객 감사 사은품 증정 이벤트 ▲홈페이지 회원 가입 이벤트 ▲구매후기 작성 등 3가지 혜택 별 세부 이벤트로 실시된다.

구매 감사 이벤트는 파인드라이브 바이오 구매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2G 패키지 구매 고객은 파인드라이브 보호커버를, 4G 패키지 구매고객은 파인드라이브 보호커버와 TU 3종 부가서비스(TU TPEG, 영화 개봉관 TUBox, 성인채널 프리미엄 19+) 2개월 무료 사용 쿠폰을 증정 받는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는 파인드라이브 바이오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을 거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인치 PDP TV를 증정하는 것이며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는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캔버스 가방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파인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 를 참고하면 된다.

파인드라이브 바이오(Bio)는 파인디지털의 음성인식 기술인 FineSR(Fine Speech Recognizer)을 적용한 제품으로 음성인식을 통한 경로검색이 가능하고 위성과 지상파의 통합 DMB를 채택하고 있어 강원도 산간지역, 터널 등 장소를 불문하고 최신 드라마, 해외스포츠, 영화 등 50여 개 이상의 방송채널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파인디지털의 특허 기술인 fineGPx로 15초 내 초고속 GPS 수신을 보장하고 있으며, 제품 도난 시 도난제품에 대한 동작 불능과 동일 새 제품으로 보상 해 주는 안심내비 서비스가 적용돼 있다.

파인디지털 김병수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파인디지털의 기술과 서비스를 믿고 파인드라이브 바이오를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파인디지털은 사용자의 불편함을 먼저 살피고 분석해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