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가드 서비스 기능 강화
상태바
포티넷, 포티가드 서비스 기능 강화
  • 오현식
  • 승인 2008.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대표 켄지 www.fortinet.co.kr)은 자사 포티가드(FortiGuard)센터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포티가드센터는 보안 위협, 취약성 정보, 보안 연구에 대한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는 포티넷의 온라인 업데이트 센터로 안티바이러스, IPS, 웹필터링, 안티스팸 등의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티가드센터는 이번 강화로 ▲최신의 취약성 정보뿐 아니라 최신 IPS 제품 업데이트에 대한 평가를 원하는 고객에게 액티브 탐색 기능 제공 ▲새롭게 보강되거나 강화된 보안 콘텐츠를 포함한 IPS 패키지 상의 모든 변경에 대한 내역 리스팅 ▲탑 안티바이러스 위협 리스트 바이러스/스파이웨어, 모바일 위협, 인스턴트 메신저 위협, 피싱을 포함한 탑 안티바이러스 리스트 업데이트 ▲모바일 위협 세부 인덱스 모바일 위협에 대한 최신의 포티가드 안티바이러스 커버리지 리스팅 등으로 서비스 범위가 확대됐다.

포티가드센터의 조 유(Joe Yu) 부사장은 “새롭게 보강된 포티가드 센터는 최신 보안 위협 및 취약성 구조에 대한 직관적이고 폭 넓은 관점을 제시할 강력한 지원을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고객은 자사의 네트워크 보안 관리에 대한 충분한 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 부사장은 이어 “새롭게 강화된 포티가드 센터는 보안 전 영역에 걸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