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마크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2008 BERTL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
상태바
렉스마크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2008 BERTL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
  • 강석오
  • 승인 2008.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팅 솔루션 전문기업 렉스마크는 세계적인 독립시험기관인 BERTL로부터 C500, C780 등의 컬러 레이저 제품군과 X940e, X945e 등의 컬러 레이저 복합기가 기능, 특징 및 성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부문별 ‘2008 BERTL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규모 워크그룹용 컬러 레이저 프린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렉스마크 C500n은 컬러 이미지 품질, 다양한 기능, 인쇄능력에 있어 높은 점수를 받았다. C500n은 분당 최대 인쇄 속도 8ppm(컬러), 31ppm(흑백)으로 컬러 인쇄와 대량 흑백 인쇄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됐다. 특히 네트워크 지원이 가능해 소규모 워크그룹 내 여러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출력환경을 공유할 수 있어 유지 및 소모품 비용이 절감된다.

렉스마크 C780n 및 C780dn은 사용자 친화적 컬러 프린터 부문에서, C782dn은 컬러 워크그룹 프린터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두 프린터 제품군 모두에는 일반적인 사무용 인쇄 작업 시, 고객들의 컬러 사용 및 관련 비용관리에 도움을 주는 렉스마크의 컬러 케어 기술이 적용된다. 렉스마크 C780 프린터 제품군은 최대 31ppm 컬러 인쇄와 35ppm 흑백 인쇄 속도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렉스마크 X940e와 X945e는 사용자 친화적 워크그룹 복합기 부문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렉스마크 X940e와 X945e는 업무량이 많은 워크그룹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우수한 인쇄 품질과 신뢰성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러한 성능의 복합기를 이용해 풀 컬러 제품 브로셔, 팜플릿, 표지, 초대장 등을 내부에서 출력할 수 있어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BERTL 측은 “렉스마크 X940e 및 X945e는 텍스트가 크고 읽기 쉬우며 이용이 매우 간편한 대형 컬러 터치스크린을 장착하고 있으며, 평가한 타 업체의 터치스크린과 비교해 이용이 매우 간편한 사용자 친화적 제품이다”고 평가했다.

한국렉스마크 정영학 대표는 “2008 BERTL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렉스마크 컬러 레이저 프린터와 복합기들은 소규모 사용자에서부터 대규모 기업군까지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주는 최고 수준의 워크그룹 제품이다”며 “렉스마크는 앞으로도 기업의 비용절감과 생산성 증대를 위한 최고의 제품개발 및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