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PS3용 드라이빙 포스 GT’ 출시
상태바
로지텍코리아, PS3용 드라이빙 포스 GT’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8.06.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플레이스테이션3용 게임, ‘그란투리스모5 프롤로그(Gran Turismo5 Prologue)’의 공식 레이싱 휠인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GT(Logitech Driving Force GT)’ 를 7월 1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GT’ 레이싱 휠은 최고의 레이싱 시물레이션을 지향하는 ‘그란투리스모5프롤로그’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파워풀한 포스 피드백(Force Feedback)을 제공하며, 보다 정밀하고 실감나는 레이싱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간 조정다이얼을 갖춰 게임 중 브레이크 바이어스(Brake Bias) 및 트랙션 컨트롤시스템(TCS), 제동장치(Damper Setting)를 실시간으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라이빙 포스 GT’ 레이싱 휠은 로지텍과 그란투리스모 시리즈 개발사인 폴리포니 디지털이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포스 피드백 휠에 독특하게 실시간 조정다이얼을 추가해 게이머들이 브레이크 바이어스와 트랙션 컨트롤 및 제동장치를 레이싱 중에도 조정할 수 있다. 따라서 그란투리스모 드라이버들은 정확한 컨트롤을 통해 자동차의 최고 성능을 구사할 수 있으며, 실제 자동차를 타고 있는 것과 같은 실감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폴리포니 디지털의 야마우치 카즈노리(Kazunori Yamauchi)는 “폴리포니 디지털은 레이싱 게임 마니아들을 위해 현실과 같은 그래픽, 최첨단 고급엔진, 실감나는 게임사운드 기능을 담은 ‘그란투리모스’ 시리즈를 꾸준히 개발해왔으며, 특히 최근 선보인 ‘그란투리모스5 프롤로그’는 그간의 기술력을 응집한 최고의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게임으로 등극할 만큼 화제를 몰고 있다”며 “이번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GT’을 공식 휠로 채택함으로써 보다 스피드하고 섬세하고 정확한 컨트롤능력 제공해 게이머들은 최상의 게임과 최고의 휠로 그 동안 느껴보지 못한 짜릿하고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뛰어난 제어능력을 제공하는 것도 ‘드라이빙 포스 GT’의 장점. 운전자가 급경사의 도로를 보다 정확하게 회전할 수 있도록 900도 락투락 회전을 지원하며, 역회전 방지 기어를 장착해 즉각적으로 기어변속이 이뤄져 모든 레이싱 경기에서 부드럽고 사실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풀사이즈의 가속페달과 브레이크 페달은 정확한 가속과 감속 반응을 제공한다, 레이서들은 연속수동변속기어와 휠에 장착된 패들을 통해 빠르고 신속하게 기어를 바꿀 수 있다. 또한 11인치 휠 중앙에는 불이 켜지는 공식 그란투리스모 로고로 되어 있는 경적버튼이 장착돼 빠르게 접근해오는 상대방 차에게 경적을 울리거나, 온라인에서 게임을 할 경우, 상대방 차를 추월 시 놀릴 때 사용할 수 있어 운전의 또 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GT’는 PS3 게임인 그란 투리스모5 프롤로그의 공식 레이싱 휠로 제작됐으며, PS2 게임인 그란 투리스모 3와 그란 투리스모4에서도 모두 호환 가능하다.

로지텍코리아 서수경 지사장은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GT’는 뛰어난 제어능력과 생생한 느낌을 전달해 한국의 레이싱 게임 마니들의 기호를 충족시켜주는 레이싱 휠이다”며, “자신이 원하는 대로 운전할 수 있어, 실제 레이싱 경기장에서 게임하고 있다는 착각을 들게할 만큼 그란 투리스모 레이싱 시리즈의 강력한 리얼리즘을 한층 더 높여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