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아시스, 웹 보안 솔루션 ‘닷디펜더’ 총판 계약
상태바
디지털오아시스, 웹 보안 솔루션 ‘닷디펜더’ 총판 계약
  • 오현식
  • 승인 2008.06.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닷큐어(대표 손청 www.dotcure.co.kr)와 디지털오아시스(대표 이보람 www.digitaloasis.co.kr)가 웹보안 솔루션 ‘닷디펜더(dotDefender)’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닷큐어가 공급하는 닷디펜더는 개선된 사용자 세션 보안 기능과 더불어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레벨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방식의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이다.

이보람 디지털오아시스 대표는 “닷디펜더는 수천 만원대의 하드웨어 웹 방화벽과 다르게 웹 서버에 직접 탑재하는 소프트웨어 플러그인 방식이기 때문에 비싼 비용을 들지 않고 별도의 하드웨어장비를 구입할 필요 없이 성능을 100% 활용할 수 있다”며 “이번 총판 계약으로 좋은 웹 보안 솔루션을 확보한 만큼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솔루션 업체와 협력해 웹사이트의 안정화와 보다 좋은 인터넷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오아시스는 디지털 비지니스의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 온라인 프로모션, 미디어마케팅, 디지털 방송 R&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PCC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는 디지털에이전시 기업으로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GSe스토어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메가 TV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