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블록버스터 FPS 게임 ‘배드컴퍼니’ 발매
상태바
EA코리아, 블록버스터 FPS 게임 ‘배드컴퍼니’ 발매
  • 강석오
  • 승인 2008.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EA의 DICE 스튜디오(EA Digital Illusions CE AB)에서 제작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배틀필드 : 배드컴퍼니’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배드 컴퍼니는 PS3와 Xbox360 버전으로 6월 25일 북미, 27일에는 유럽과 한국에서 발매된다. 배드 컴퍼니는 다른 부대에 어울리지 못하는 온갖 반항아, 사고뭉치들을 불러 모은 팀을 통칭하며, 국가의 보상만으로는 충분하다고 여기지 않는 막무가내 병사들이 금이라는 보상을 목적으로 전쟁터에서 싸우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배드컴퍼니는 스토리 진행형 캠페인인 신개념 싱글 플레이를 통해 남성미 넘치는 전장의 강렬함과 무엇이든 파괴할 수 있는 사물이라는 두 가지 매력을 지니고 있다. 플레이어는 프레스턴 말로우(Preston Marlowe: 주인공)가 돼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미션을 해결한다.

또 다른 문제 악동들인 사지(Sarge), 해거드(Haggard), 그리고 스윗워터(Sweerwater)와 함께 예측 불가능한 배틀필드 스타일의 힘든 도전에 함께 할 수 있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거친 지형과 난폭한 적들 사이에서 겉잡을 수 없는 위험천만한 전투를 벌이며 금을 찾기 위해서 목숨을 걸고 이리저리 뛰어다녀야 한다.

배드 컴퍼니는 24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온라인 모드를 지원한다. 임무 지향 멀티플레이 게임모드와 금을 차지하기 위해 공격과 방어진으로 나눠 전투를 벌이는 골드러시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 있다. 게이머들은 골드러시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공격진과 방어진으로 나눠 전략적으로 적진을 파괴하거나 금괴를 탈취해야 한다. 또 배드 컴퍼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차량들을 이용할 수 있다.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도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