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IA, 일본 보안 전시회 한국공동관 참가 기업 모집
상태바
KISIA, 일본 보안 전시회 한국공동관 참가 기업 모집
  • 오현식
  • 승인 2008.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회장 박동훈)는 오는 8월 20일부터 3일간 동경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의 정보보호 전문전시회인 ‘일본 정보보호 솔루션 전시회(SS 2008)’에 한국공동관을 구성하여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7회째 개최되는 이 전시회는하반기 일본에서 개최되는 최대 정보보호 전문전시회로 KISIA는 지난 2006년부터 3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내부통제, 컴플라이언스와 IT거버넌스 등을 주제로한 기업의 전사적위험관리(ERM)관련 전시회(ERM 2008)도 같은 장소에서 동시에 개최돼 전시참가 효과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본의 정보보호 시장은, 2005년 시행된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정보보호관련 수요가 급증해 관련 시장이 확대된 상황에서 금년도 시행될 SOX법 등으로 내부통제를 핵심으로 하는 컴플라이언스관련 시장의 확산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으로 국내 정보보호 기업들의 일본 시장 진출에 있어서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정보보호 시스템, 네트워크보안, 인증 및 암호, PC 보안, 바이러스 백신, DRM, DB보안, 바이오인식 시스템, CCTV·DVR등 물리적 보안, 보안장비 및 시스템, 출입통제, 재해복구 관련 등 정보보호관련 전제품의 참가가 가능하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