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마이LG070’ 출시 1주년 고객사은행사
상태바
LG데이콤 ‘마이LG070’ 출시 1주년 고객사은행사
  • 오현식
  • 승인 2008.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의 인터넷 집전화 ‘마이LG070(myLG070)’이 첫돌을 맞이했다. LG데이콤은 마이LG070의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은 행사는 ▲골드번호를 잡아라 ▲돌잡이 게임 ▲낮추자! 가계통신비 ▲집전화 무료제공 이벤트 등으로 이뤄지며, 7월 20일까지 홈페이지(www.myLG070.com, www.xpeed.com)를 통해 진행된다. ‘골드번호를 잡아라’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번호를 추첨을 통해 부여하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고객들이 0007, 1004 등 총 75개 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번호를 변경해준다.

첫돌 기념 이벤트인 ‘돌잡이 게임’은 팝업창에서 돈, 연필, 마이크, 축구공, myLG070폰 등의 돌잡이 중 하나를 고르면 즉석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으로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디지털 사진 인화 서비스인 ‘아이모리’ 1만원 상품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주유권, 외식상품권 등이 제공한다. ‘낮추자! 가계 통신비’ 이벤트는 기존에 이용 중인 집전화의 월 평균 요금을 입력하면 마이LG070 이용 시의 통신비를 자동으로 계산해주며,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2명 이상이 함께 가입할 경우 가입자 전원에게 무선 인터넷 집전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동전화할인형서비스, 발신번호표시 등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아이모리 포토북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LG데이콤 TPS 사업부 안성준 상무는 “마이LG070의 출시 첫돌을 고객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인터넷 집전화의 대표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가치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6월 20일 LG데이콤이 출시한 가정용 인터넷전화 마이LG070은 저렴한 통화료 및 무선 와이파이(WiFi)폰을 활용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 출시 1년 만에 가입자가 70만을 넘어서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