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컴플라이언스·IT리스크 관리 솔루션 대거 발표
상태바
CA, 컴플라이언스·IT리스크 관리 솔루션 대거 발표
  • 김나연
  • 승인 2008.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대표 김용대 www.ca.com/kr)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IT 관리(EITM: Enterprise IT Management) 비전을 구현하는 8가지 새로운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IT 환경을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통제, 관리, 보호할 수 있다.

새롭게 발표된 제품군은 메인프레임 및 분산 컴퓨팅 환경에서 컴플라이언스와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과, 기업의 IT 조직들이 다양한 컴퓨팅 플랫폼과 조직에 걸쳐 일관된 관리 정책과 프로세스를 구현하고 핵심 IT 운영을 효율화하는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또한, ITIL 및 COBIT과 같은 베스트 프랙티스(Best Practice) 프레임워크를 보다 신속히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CA 김용대 대표는 “오늘날 IT는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할 필수 요소가 되었으며, CA의 EITM 비전은 고객들이 경쟁우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CA의 솔루션을 통해 IT조직은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회사의 성장 및 수익성과 적응성을 향상시키도록 기여할 수 있다. CA는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EITM 비전의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기여함은 물론, 고객들이 직면한 당면 과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 우선순위를 창출하여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EITM은 기업들의 IT 관리 방법 변화에 대한 CA의 전략적 비전이다. EITM은 고객들이 IT 환경을 통제, 관리 및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통합되고 모듈화된 접근방식을 제공하는 동시에 회사의 사업 목적에 맞게 IT를 조율할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CA 솔루션 가운데 ‘CA GRC 매니저 r1.5’, ‘CA 보안 컴플라이언스 매니저’, ‘CA 액세스 컨트롤r12’, ‘CA 아이덴티티 매니저 r12’, ‘CA 소프트웨어 컴플라이언스 매니저’ 5개 제품은 IT 조직들이 외부 규제와 내부 성과 목표에 동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엔터프라이즈 전반의 리스크 관리를 향상시킨다. 또한, 관련 비용 절감을 돕는 한편 리스크를 파악, 측정, 분석 및 조율하기 위한 베스트 프랙티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일부 솔루션들은 SOX, PCI 표준, HIPAA, COBIT 및 여러 업계 표준들을 준수하도록 설계됐다.

‘CA IT 프로세스 매니저’, ‘CA 어드밴스트 시스템 매니지먼트 r11.2’, ‘CA OPS/MVS 이벤트 관리 및 자동화 r11.6’은 자동화를 통해 IT가 비즈니스와 연계해 효율증대 및 비용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