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보험 솔루션 업체 '스카이와이어' 인수
상태바
오라클, 보험 솔루션 업체 '스카이와이어' 인수
  • 김나연
  • 승인 2008.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www.oracle.com)은 보험 산업 공략을 가속화하고 컨텐트 매니지먼트 기능을 확장하기 위해 선도적인 보험 소프트웨어 및 문서 관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제공 업체인 스카이 와이어 소프트웨어(Skywire Software)의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스카이와이어의 보험 소프트웨어는 보험업자들의 보험 정책 수립/평가, 보험 대리인 관리 및 정보 교환 솔루션을 포함한 전반적인 보험 정책 수명 주기관리를 지원한다. 오라클의 스카이와이어 인수는 올 하반기 완료될 예정으로 이번 인수와 함께 스카이와이어 소프트웨어의 임직원들은 오라클 보험 사업부에 통합될 예정이다.

찰스 필립스(Charles Phillips) 오라클 부사장은 “보험은 통합된 패키지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둔 오라클의 성장을 위한 전략적 산업이다. 보험 정책 수명주기 관리를 위한 스카이와이어 소프트웨어와 같은 보험 애플리케이션은 복잡성이 급증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보험업자들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스카이와이어 소프트웨어의 인수는 보험 산업을 위한 보다 완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오라클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이를 통해 보다 완전해진 보험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