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무료 컨설팅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호스트웨이,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무료 컨설팅 이벤트 실시
  • 강석오
  • 승인 2008.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무료 컨설팅 이벤트인 ‘Be the intelligent mobile- worker’를 다음달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확산과 함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시간 이메일 확인 및 문서 수정, 전송 등 신속한 업무처리로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줘 차세대 비즈니스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선두 기업인 호스트웨이IDC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개의 기업에게 모바일 이메일 환경구축을 위한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 컨설팅은 모바일 오피스 환경의 범위 진단, 내부 시스템 분석 및 구성 컨설팅 등이 포함된다.

또한 홈페이지(www.teamex.co.kr)를 통해 모바일 이메일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블랙잭(M620)과 미니 몽블랑 만년필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셀프테스트를 이용해 현재 이용중인 메일시스템, 직원 수 등 질문에 답하면 참여자의 기업에 가장 적합한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를 알아볼 수 있다.

호스트웨이IDC 김성민 대표는 “호스트웨이IDC는 모바일 이메일 환경 구축에 대한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성, 기술지원 서비스까지 최상의 서비스가 가능한 기업”이라며 “이번 무료 컨설팅 이벤트는 모바일 환경구축을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이려고 하는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호스트웨이IDC의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는 MS 익스체인지를 기반으로 제공되며 푸시 이메일(push email) 시스템을 이용함으로써 외부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이메일은 물론 업무일정 및 연락처, 작업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다양한 첨부파일도 보내고 받을 수 있어,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