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티베로 RDBMS 3.0 체험판’ 발표 이벤트
상태바
티맥스, ‘티베로 RDBMS 3.0 체험판’ 발표 이벤트
  • 김나연
  • 승인 2008.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대표 박대연)가 국산 대용량 데이터베이스관리 솔루션 “티베로 RDBMS 3.0”의 체험판(trial version)을 발표하고 사용자 확대를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티맥스소프트는 오는 23일부터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볼 수 있는 “티베로 RDBMS 3.0”의 체험판을 티맥스소프트DB기술 전문 사이트(www.tibero.com)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다음달 23일까지 1개월간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사용자 후기 우수작에 선정되면 시상으로 홈씨어터, 가정용게임기, 다목적스피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엔터프라이즈급 대용량 데이터베이스관리 솔루션 “티베로 RDBMS 3.0” 체험판은 파티셔닝을 통한 대용량 DB 처리, DB 링크를 통한 분산 처리, 고가용성 지원 등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에 활용되는 티베로 RDBMS의 정식 버전의 주요 기능들을 대부분 제공한다.

티맥스는 최근 많은 DB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리눅스 운영체제의 체험판을 먼저 공개하며, 윈도우 및 유닉스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버전도 곧 배포할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 박대연 대표는 “올들어 티베로의 납품 및 구축사례가 급증하면서 고객들에게 성능과 안정성이 우수하고 훨씬 경제적인 DBMS 제품으로 인정받게 되었다”며, “이번 체험판 배포를 통해 적극적으로 사용자 확대에 나서 외산 제품과의 경쟁을 극복하고 국내 DB시장의 최강자로 부상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