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V-ENS에 왠 가속 솔루션 ‘왠스케일러’ 공급
상태바
시트릭스, V-ENS에 왠 가속 솔루션 ‘왠스케일러’ 공급
  • 강석오
  • 승인 2008.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코리아(대표 우미영 www.citrix.co.kr)는 LG CNS에서 분사한 자동차 개발 엔지니어링 전문회사 V-ENS(대표 이우종)가 왠 가속 솔루션인 시트릭스 왠스케일러(Citrix WANScaler)를 도입, 본사와 중국 지사 간의 협업 효율을 향상했다고 밝혔다.

V-ENS는 자동차 신제품 개발과 생산기술에 대한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국내 동종 업계 최대 규모를 갖추고 있다. V-ENS는 시트릭스 왠스케일러를 구축하여 중국 지사의 네트워크 속도 지연 문제를 해결하고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V-ENS는 자동차 설계 도면과 같은 고용량 데이터의 빠른 전송과 PDM 서버를 통한 원활한 협업으로 생산성을 증대하는 효과를 누리게 됐다. 또한 기존 대역폭을 극대화해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어 별도 네트워크 증설이나 확장이 필요하지 않다.

V-ENS 관계자는 “시트릭스 솔루션을 통해 서버 동기화 및 파일 전송 시 속도가 크게 향상됐다”며 “네트워크 속도 및 안정성 향상을 통해 본사 및 지사의 업무 효율성을 모두 높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시트릭스코리아 우미영 지사장은 “전 세계 생산 거점 혹은 지점의 네트워크 속도는 기업의 생산성을 결정짓는 중요 요소”라며 “왠스케일러는 기업의 왠 구간을 최적화함으로써 효율성 및 생산성은 향상시키고 비용은 줄여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솔루션 구축은 시트릭스코리아 공식 영업 채널인 액텔라에서 담당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