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아태지역 영업 총괄 부사장에 라이오넬 림 임명
상태바
썬, 아태지역 영업 총괄 부사장에 라이오넬 림 임명
  • 정용달
  • 승인 2008.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마이크로시스템즈 (http://sun.com)는 7월 1일자로 새롭게 조직된 이머징 마켓 지역을 관리하게 된 드니 헤로스 (Denis Heraud)의 후임으로 라이오넬 림(Lionel Lim)을 아태지역 부사장으로 승진시킨다고 밝혔다.

라이오넬은 싱가폴에서 근무하며, 전세계 영업 및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피터 라이언 (Peter Ryan) 수석 부사장에게 보고하고, 한국, 호주, 뉴질랜드, 일본과 기타 남아시아 14개 국가를 포함한 아 태지역의 영업과 서비스 조직을 직접 총괄할 예정이다.

그 동안 라이오넬 부사장은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아태지역 운영 총괄 담당과 남아시아, 일본 지역의 대표이사를 역임했고, 베트남에서는 썬 이퀴티 파트너 프로그램 (Sun Equity Partner Program)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

썬의 글로벌 세일즈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인 피터 라이언은 “라이오넬은 20년간 썬에서 근무하면서 풍부한 IT 경험을 쌓아왔고, 고객과 파트너들의 비즈니스 및 기술적 니즈를 충분히 이해 하고 있다” 라며 “라이오넬이 그 동안 입증된 뛰어난 능력을 바탕으로 훌륭한 팀 구성원들과 함께 아태지역을 지속적으로 성장 시킬 것 이라고 확신한다.” 라고 밝혔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