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 ‘이투스’ 등 국내 유명 23개 인터넷 사이트와 제휴
상태바
빌립, ‘이투스’ 등 국내 유명 23개 인터넷 사이트와 제휴
  • 김나연
  • 승인 2008.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립(대표 유강로 www.myviliv.com)은 자사 PMP인 X5 시리즈 전 제품에 국내 유명 교육,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23곳과 제휴를 맺어 본격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중고등학생들에게 유용한 교육 전문 사이트는 물론 대학생, 일반인을 위한 외국어, 자격증시험, 음악, 방송 관련 컨텐츠들을 제공하는 국내 유명 온라인사이트와 제휴를 맺어 빌립 X5 사용자들이 좀 더 유용하게 PMP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청소년들의 인터넷강의를 돕기 위해 내신과 수능, 입시 정보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전문 사이트 이투스, 1318 클래스, 스카이에듀, 비타에듀, 수박씨닷컴 등의 12 곳과 대학생, 직장인들의 외국어 공부를 도울 수 있는 해커스토익, 에듀조선 사이트 등을 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무원, 공인중개사, 임용고시 등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에듀에버 등의 5개 전문 사이트, 방송, 음악 등을 즐길 수 있는 MBC, 쥬크온 등의 엔터테인먼트 컨텐츠가 풍부한 사이트 등의 총 23곳과 제휴를 맺었다.

빌립 X5 시리즈라면 기종에 관계 없이 관련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빌립 관계자는 “시간, 장소의 구애 없이 디지털컨텐츠를 사용하는 이들이 늘면서 양질의 콘텐츠를 좀 더 손쉽게 구하려는 수요 또한 급증하고 있다”며 “이들의 니즈에 맞춰 학업, 자격증, 취미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인터넷 콘텐츠와 제휴를 맺어 소비자들에게 PMP의 활용도를 높이고 각종 유용한 기능을 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인터넷 사이트와 제휴를 맺은 빌립 X5 시리즈 6종은 전 제품 무선인터넷이 가능하며 아카데미 모델을 제외한 5종은 블루투스 2.0+EDR을 탑재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