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의 폭등으로 인해 고유가 시대를 맞이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2008년 6월 18일부터 2008년 8월 16일까지 2달간 실시되며, 행사기간 동안 카미와 스토비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행사기간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주유상품권을 지급하며, 행사기간이 종료된 후 한 명을 추첨하여 마티즈를 제공한다.
한편 한국후지쯔는 외장형 하드디스크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외장형 하드디스크 도킹스테이션 카미 스페이스와 스토비 USB 모델 등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고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용달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