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주니퍼 J-파트너 솔루션 제휴 프로그램 참여
상태바
라드웨어, 주니퍼 J-파트너 솔루션 제휴 프로그램 참여
  • 강석오
  • 승인 2008.06.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는 주니퍼의 J-파트너 솔루션 제휴 프로그램 참여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라드웨어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인 앱디렉터(AppDirector)와 주니퍼의 시큐어 액세스 SSL VPN 장비 및 UAC(Unified Access Control) 솔루션은 상호 호환성을 갖게 되며, 양사는 고객들에게 보다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주니퍼의 전세계 제휴 및 채널 개발 부문 더그 에릭슨(Doug Erickson) 이사는 “주니퍼는 고객들이 요구하는 고성능의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라드웨어와 같은 우수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다”며 “라드웨어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고가용성, 최고의 성능 및 포괄적 보안 기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드웨어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제품인 앱디렉터는 생산성의 저하 없이 IT 투자효과를 최대화하는 데 필요한 확장성과 성능을 제공하며 주니퍼의 고성능 인프라는 단일 네트워크상에서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으로의 빠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액세스를 보장한다.

이러한 특유의 장점을 지닌 두 회사의 솔루션을 결합해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높이고 최적화된 사용자 응답 시간 보장은 물론 완벽한 보안이 보장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를 고객들에게 공급할 수 있다.

라드웨어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 요시 바르디(Yossi Vardi)는 “공동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수준의 가용성, 성능,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향후 비즈니스 성장에 대비해 비용효율적인 확장으로 고객의 투자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