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검색 액셀러레이터 출시
상태바
IDT,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검색 액셀러레이터 출시
  • 정용달
  • 승인 2008.06.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T코리아(대표 이상엽 www.idt.com)가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검색 액셀러레이터 솔루션 제품군에 추가된 신규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새로운 IDT 75S10000B 검색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는 고성능, 저전력, 비용 효율적인 패킷 헤더 프로세싱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 메트로 및 캐리어급 스위치와 라우터에서 테이블 지원을 최대 40-Mbit까지 강화할 수 있다.

또한 75S10000B 검색 액셀러레이터는 업계 선두적인 IDT의 검색 성능을 초당 12억 건까지 확대하여, 고객들이 최대 40Gbps 이상의 라인 속도로 높은 가용 가능한 대역폭을 유지하는 한편으로 쿼드 플레이 (Quadruple play)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접속 통제 강화, 광범위한 어드레스 공간 지원 같이 복잡한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IDT의 IP 코프로세서 사업부 데릭 디커 (Derek Dicker) 부사장은 “업계를 선도하는 IDT의 검색 액셀러레이터 제품군을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IDT 75S10000B 검색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는 업계에서 1 BSPS를 최초로 구현한 아키텍처를 도입했으며, 20% 성능 향상 및 100% 밀도 향상을 비롯,유연한 결과 관리와 전류 서지 (current surge) 조절 등 주요 고객과의 협업을 통해 얻어진 새로운 혁신적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액셀러레이터 시리즈 또한 그 여세 몰이를 계속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