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와이즈, APM 툴 ‘파로스’ GS인증 획득
상태바
케이와이즈, APM 툴 ‘파로스’ GS인증 획득
  • 강석오
  • 승인 2008.06.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와이즈(대표 김용옥)는 자사의 APM툴인 “파로스 자바(Pharos JAVA)”가 한국통신기술협회(TTA)의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 제도인 GS(Good Software)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사용이 쉽고 신속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APM 솔루션을 모토로 개발, 출시된 파로스는 웹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스스로 운영시스템의 성능 문제를 빠르고 쉽게 대처함으로써, 안정적인 웹 애 플리케이션의 운영 및 관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툴이다. 특히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 대처와 혁신적인 튜닝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내고자 한 것이 기존 다른 APM 제품들과 차별화된다.

케이와이즈 기술컨설팅 본부장 김진목 상무는 “파로스는 WAS와 데이터베이스의 성능 컨설턴트가 주축이 돼 개발한 성능관리 솔루션으로서 WAS와 DBMS의 성능을 업계 최초로 양방향 연계한 모듈을 갖추고 있으며 그간의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간 개념에 근거한 케이와이즈만의 독특한 성능공학모델인 Behavior&Balance Model을 창출해 냈다”고 밝혔다.

케이와이즈는 이러한 기술기반을 토대로 향후 1년안에 업계 선두의 제품으로 자리 매김하고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관계를 구축해 APM 사업을 활성화할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