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쿠아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최신 RIA(Rich Internet Applications)기술인 플렉스(FLEX)를 적용해 모든 사이트를 개발했다는 것이다. 쿠아 브랜드는 10대에서 20대를 타깃으로 한 세련되고 칼라풀한 컨셉으로 기획됐다.
코오롱패션 이비즈마케팅팀 천종숙 대리는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은 쿠아의 고객들에게 세련되고 칼라풀한 컨셉의 패션을 보여주기 위해 플렉스를 이용해 사이트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액츠원 김양근 차장은 “최근 기업들은 IT도입을 하면서 비즈니스 측면을 많이 고려하는데,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이트에서 모든 화면을 플렉스로 개발한 것이 의미가 있었다”면서, “코오롱패션의 다른 브랜드 사이트에도 플렉스를 적용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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