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EeePC, 28만원대 KT 와이브로 패키지 출시
상태바
아수스 EeePC, 28만원대 KT 와이브로 패키지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8.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스(kr.asus.com)는 KT와 함께 손잡고 EeePC KT 와이브로 패키지를 출시한다. KT 와이브로에 약정 가입시 EeePC 701을 28만6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미 지난해 10월 출시된 시점부터 모바일 IT 업계의 화두로 떠올랐던 EeePC는 출시 6개월만에 약 100만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신개념의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인텔 프로세서와 SSD(Solid State Disk)를 대표로하는 EeePC의 제품 사양은 이동성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동 인터넷에 최적화됐다.

오는 10월이면 수도권 전지역으로 서비스가 확대되는 KT 와이브로 역시 국내 무선 인터넷 시장의 환경을 바꿀 대표주자. KT 와이브로에 가입하면 현재 월 1만9천800원에 데이터 전송 제한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약정 가입시 와이브로 모뎀이 기본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의 경우 KT 와이브로를 18개월 약정 가입하면 아수스 EeePC를 28만6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와이브로 모뎀이 기본 제공되고, 젊은층을 위한 할부 구입도 가능해 상품 구입시 약 2만원만 내면 KT 와이브로와 아수스 EeePC를 얻을 수 있다.

곽문영 아수스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기존의 노트북과 휴대폰이 가진 모바일 인터넷 환경의 장점만을 고루 갖춘 아수스 EeePC와 무선 인터넷 플랫폼인 KT 와이브로의 만남은 무선 인터넷이 우리 생활에 가져올 변화를 예견할 수 있는 아이콘”이라며 “앞으로 KT 와이브로와 EeePC는 최적의 패키지를 구성해 한국의 모바일 무선 인터넷 시장의 등대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