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Z-시네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출시
상태바
로지텍코리아, ‘Z-시네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출시
  • 정용달
  • 승인 2008.06.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역동적인 고성능 영화관 사운드를 제공하는 PC스피커인 ‘로지텍 Z-시네마 어드벤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Logitech Z-Cinema Advanced Surround Sound System)’ 을 오늘 출시한다.
 
로지텍 ‘Z-시네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2.1채널의 PC스피커로, PC오디오사운드를 웅장하고 생생한 고성능 영화관 사운드로 전환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후면 스피커 없이360도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SRS TruSuround HD’를 장착하고 있어 오직 2개의 위성스피커와 1개의 서브우퍼만으로도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SRS TruSuround HD’는 사운드의 생생함과 즐거움을 최대화하기 위해 사용자 주변에 광범위한 최적의 감상위치(Sweet Spot)를 만들어주고, 센터 채널의 대사 전달능력을 강화해 음성이 선명하고 명료하다.
 
‘Z-시네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웅장한 서라운드와 함께 잡음 없이 깨끗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도 전한다. 이를 위해 PC환경에서 자연스럽고 균형 잡힌 음악감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크로스오버 이퀄라이저가 탑재된 ‘프리미엄 3앰프 방식’을 구동한다.
뿐만 아니라 하나의 USB 케이블에 24비트 오디오신호를 제공한 ‘24비트 USB 디지털오디오 케이블’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USB를 사용하기 때문에 PC 사운드 카드 없이 쉽고 간편한 설치를 할 수 있음은 물론 왜곡 없는 데이터를 전송해 PC설정에 상관없이 Hi-Fi급의 고성능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로지텍코리아는 기능 못지 않게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PC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위한 미디어센터(Media Center) 리모컨이 있어 인터넷 라디오, 재생목록 등의 디지털 미디어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편리한 스크롤휠이 탑재돼 TV프로그램, 인터넷 라디오, 비디오 클립, 앨범, 가수 등의 빠른 검색도 가능하다.
 
로지텍코리아의 서수경 지사장은 "최근 PC를 이용해 영화, TV, 음악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스피커의 품질 및 복잡한 설치과정으로 인해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며 “하지만, 로지텍 ‘Z-Cinema 시스템 스피커’는 스피커 설치의 번거로움 없이, 선명하고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