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현대자동차, 공동마케팅 협정 체결
상태바
KT·현대자동차, 공동마케팅 협정 체결
  • 강석오
  • 승인 2008.06.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m)와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 www.hyundai-motor.com)는 ‘현대자동차 & KT 제휴 프로모션 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8월 말까지 현대자동차 구매고객이 KT의 메가패스와 메가TV에 동시에 신규로 가입할 경우 현대오토넷의 네비게이션, 웅진 음식물처리기, 닌텐도 위(Wii)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현대차 구매고객이 메가패스에 가입할 경우에는 현대오토넷의 하이패스단말기 또는 웅진 음식물처리기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양사는 각 산업계의 최고 브랜드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고 유통채널을 다양화하는 것이 이번 제휴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고객들은 전국의 현대자동차 영업점에서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으며, 통합콜센터(1577-3739)에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광선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은 “국내 자동차 산업과 IT산업의 대표 브랜드의 만남인 이번 제휴가 양사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우 KT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공동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길이 더욱 넓어졌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속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