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성능 확장 지원 신제품 출시
상태바
브로케이드,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성능 확장 지원 신제품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8.06.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기업 브로케이드코리아(대표 권원상 www.brocade.com)는 최적의 데이터센터 성능 업그레이드를 위한 서버 커넥티비티 제품인 8기가비트 ‘HBA(Host Bus Adapters)’와 함께 새로운 패브릭 스위치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8기가비트 ‘HBA’ 제품은 지난해 10월 4기가비트 출시 이후 8개월만이다.

‘HBA’와 함께 출시된 8기가비트 데이터센터 패브릭 스위치 시리즈는 ‘브로케이드 300 엔트리-레벨 스위치’, ‘브로케이드 5100 스위치’, 그리고 ‘브로케이드 5300 엔터프라이즈 스위치’ 등이다.

브로케이드는 이번 신제품들이 업계 최고의 데이터센터 성능 및 가상화 지원, 통합 관리 향상을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보다 진보되고 통합된 서버-투-스토리지 네트워크에 의한 데이터센터 성능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8기가비트 ‘HBA’는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성능의 새로운 수준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브로케이드는 업계를 대표하는 패브릭 스위치 시리즈와 함께 데이터센터 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데이터 보안을 포함, 서버와 스토리지 환경의 엔드 투 엔드 관리를 효율적으로 돕는 스위치와 ‘HBA’ 모두를 위한 새롭고 진보된 네트워킹 성능 또한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브로케이드 DCX 백본’ 및 ‘48000 디렉터’의 업그레이드와 같은 고성능 제품 출시 요구와 함께 스위치 업계를 대표하는 브로케이드의 지속적인 8기가비트 파이버 채널 스위치 제품군 출시 요구에 대한 최적의 결과물로 평가 받고 있다.

새로운 8기가비트 ‘HBA’ 서버 커넥티비티 제품은 새로운 성능 표준 수립, 스토리지 및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를 위한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함께 브로케이드만의 전문 기술 지식에 대한 레버리지 도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제품들은 진화하는 데이터 센터를 위한 패브릭 QoS, 트래픽 관리, 그리고 다른 ‘어댑티브 네트워킹’ 서비스와 같은 지원 및 최적의 서버-투-스토리지 커넥티비티 성능을 제공한다.

톰 뷔오키(Tom Buiocchi) 브로케이드 월드와이드 마케팅 부사장은 “기업 데이터센터 내 리더로써 브로케이드의 평판은 오늘날을 위한 고성능 및 융통성, 이상적인 인프라스트럭처 제공과 함께 미래를 위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이라는 브로케이드 경영 실적 상에서 평가 받고 있다”며 “브로케이드의 혁신 및 신뢰도는 데이터센터 내 더 나은 엔드 투 엔드 관리성, 가상 모빌리티, 보안 및 성능 향상을 위한 데이터센터 네트워크에서부터 서버 플랫폼까지 확장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