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WCDMA 노드-B/베이스밴드 카드에 IDT CPS 채택
상태바
ZTE, WCDMA 노드-B/베이스밴드 카드에 IDT CPS 채택
  • 오현식
  • 승인 2008.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T(www.idt.com)는 ZTE(Zhong Xing Telecommunication Equipment Company Limited)가 최신 3G 통신 제품에 사용되는 자사의 WCDMA 노드-B/베이스밴드 카드를 위해 IDT의 CPS(Central Packet Switches)를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IDT의 CPS 솔루션은 ZTE에 고속 시리얼 I/O 스위치를 포함하는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IDT 토마스 브레너(Thomas Brenner) 부사장은 “ZTE의 IDT CPS 솔루션 채택은 IDT가 가진 고성능, 고품질, 신뢰성 역량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IDT CPS 솔루션은 ZTE의 3G 통신 제품 개발 경쟁력을 강화시켜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CPS-16(80KSW0002AR) 스위치는 sRIO, JTAG(Joint Test Action Group)와 I²C(Inter-Integrated Circuit) 인터커넥트 표준을 활용해 초기 테스트 단계의 주요 진단을 가능해 제품 출시 시기를 앞당기게 하는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루프백 모드(loopback mode)’가 통합돼 IDT 디바이스의 물리층에 대한 작업 시 유연성을 부여할 뿐 아니라 성능의 병목현상에 대한 원인을 신속히 식별할 수 있도록 해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우 중요한 보안 수준을 강화시킨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