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존비즈니스, 통합 보안 서비스에 포티게이트 추가
상태바
버라이존비즈니스, 통합 보안 서비스에 포티게이트 추가
  • 오현식
  • 승인 2008.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라이존비즈니스(Verizon Business)가 통합 보안 관리 서비스에 포티게이트 보안 장비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포티넷(대표 켄지 www.fortinet.co.kr)이 밝혔다. 버라이존비즈니스는 미국, 유럽은 물론 아시아 태평양 등 다수의 국가에 제공하는 통합 보안 관리 서비스에 포티게이트를 이용할 계획이다.

버라이존 비즈니스의 케리 베일리 보안 솔루션 부사장은 “버라이존 비즈니스는 포티넷과의 협력을 통해, 확장형 기업(Extended Enterprise)들이 직면하고 있는 복잡한 보안 위협 요인에 대한 관리 부담을 줄여 줄 올인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포티게이트의 도입은 최상의 기술력으로 고객의 요구에 정확하게 부응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는 중요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하나의 장비에 통합해 방화벽,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팸, VPN, 웹 콘텐츠 필터링, 침입방지시스템 등의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ASIC 가속화 기반을 특징으로 하며, 포티넷은 자사의 플래그쉽 제품인 포티게이트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보안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포티넷의 칼 소더런드 미주지역 세일즈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은 “오늘날의 분산화된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네트워크 보안에 대한 통합적인 접근 방식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버라이존비즈니스와 포티넷 양사는 고객에게 강력한 통합 위협 관리 접근 방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