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네트워크 프로덕트 가이드 선정 ‘2008 제품 혁신상’ 수상
상태바
라드웨어, 네트워크 프로덕트 가이드 선정 ‘2008 제품 혁신상’ 수상
  • 강석오
  • 승인 2008.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는 자사의 디펜스프로(DefensePro) 3020 제품이 세계적인 IT기술 매체인 ‘네트워크 프로덕트 가이드(Network Products Guide)’ 지로부터 ‘2008 제품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매년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의미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며, IT전반 모든 영역에 걸쳐 기술 수준을 끌어올리는 데 기여 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라드웨어의 디펜스프로는 업계 최초로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 레벨 모두에서 어댑티브 행동 분석 기반의 보안 기능을 완전히 통합한 제품으로 탁월한 보안성을 제공한다. 디펜스프로는 어댑티브 행동 분석을 통해, 웜, 바이러스, 사전 공격 시도, 서버 크래킹 등 제로 데이 공격을 포함한 광범위한 위협요소를 관리자의 개입 없이 즉각적으로 파악해 차단한다.

네트워크 프로덕트 가이드 편집장은 “제품 혁신은 기존보다 나은 솔루션을 개발하거나 향상시켜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라며 “라드웨어의 디펜스프로는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보안성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었다”고 평가했다.

라드웨어 보안담당 아비 체슬라(Avi Chesla) 부사장은 “행동 기반 기술을 구현하는 데에 있어 혁신은 핵심적인 요소”라며 “행동 기반의 보안 제품인 디펜스프로를 통해 보안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해결하고자 하는 우리의 굳은 의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고 설명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